NEWS

언론기사 게시판입니다.

뒤로가기
제목

[NACIFIC] 네시픽, 연말맞이 고객감사 ‘SUPER THANKS X-MAS PARTY’ 이벤트 진행

작성자 네시픽(ip:)

작성일 2022-12-22

조회 5502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네시픽(NACIFIC)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오는 25일까지 ‘SUPER THANKS X-MAS PARTY’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네시픽은 ‘고객 감사’의 취지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네시픽의 베스트셀러라인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기획 세트 구매시 럭키드로우 응모권과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으로 준비한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번 럭키드로우는 꽝 없는 100%당첨 이벤트로 경품으로 다이슨 청소기, 에어팟 맥스, 브랜드 모델 ‘스트레이 키즈’ 친필 싸인 앨범 등이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매일 오후 12시 25분 릴레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다른 피부고민에 대한 테마로 진행되며, 프레쉬허브 오리진, 피토 나이아신 브라이트닝 등 네시픽의 제품들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시픽 담당자는 “2022년 네시픽이 작년 대비 괄목한 성장을 이루었다. 한 해 동안 네시픽을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