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금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 입금/결제문의 - 네시픽


입금/결제문의

제목

★입금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

작성자 네시픽(ip:)

작성일 2018-05-25

조회 52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네시픽 담당자 입니다 :)



무통장입금 결제 후 입금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신 경우

아래 내용 중 해당사항이 있는지 체크 후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① 주문서에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영문입금시 대문자,띄어쓰기 정확하게 일치해야 합니다


② 입금 금액이 정확히 일치하지 않을 경우

->>차액금 추가 입금 후 연락 부탁드립니다

->>과잉 입금일 경우에는 적립금으로 환불 도와드립니다

[계좌 환불을 원하시면 은행명/계좌번호 전달 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입금 은행이 다를 경우

->>입금날짜와 은행 확인하셔서 전달 부탁드립니다


④ 주문 후 8일간 입금내역이 확인되지 않아 자동 주문취소 된 경우

->>위 세가지 사항으로 인해 자동확인이 누락 된 경우 고객님께서 별도로 연락을 주셔야

주문건 복구 및 입금확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주문서에 기재해주신 내용과 실제 입금내역이 정확하게 일치되지 않을 경우

자동확인 처리가 누락되며, 고객님께서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수기 처리가 가능합니다****




내용 확인 후 고객센터 게시판 또는

카카오플러스친구->네시픽 추가하셔서 상담 요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반품주소 안내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50-3 대륭포스트 타워 6차 1106~1107호 네시픽 고객센터 앞
자세한 교환·반품절차 안내는 문의게시판 및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마케팅 문의 Marketing
070-4277-8826 / mkt@abillkorea.com
수출문의 Export
070-4167-7882 / abillkorea@abill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