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10월 공휴일 배송 관련 공지사항 - 네시픽


공지사항

제목

[공지] 10월 공휴일 배송 관련

작성자 네시픽(ip:)

작성일 2018-06-01 17:21:43

조회 59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네시픽 담당자입니다.




10월 03일 [목요일] 개천절


10월 02일 오후 4시 이전 주문건 -> 정상적으로 당일출고
                *무통장입금 일 경우 오후 4시 전 입금확인까지 완료 되어야 출고 가능합니다
                 (네시픽 전산 입력까지 입금 후 30-40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10월 02일 오후 4시 이후 주문건 -> 10/03 개천절 휴무로 인해

               네시픽 본사,물류센터 모든 업무가 중단되어 제품 배송은 10월 04일 오전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운송장 조회는 송장번호 받으신 당일 오후 9시 이후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10월 09일 [수요일] 한글날


10월 08일 오후 4시 이전 주문건 -> 정상적으로 당일출고
                *무통장입금 일 경우 오후 4시 전 입금확인까지 완료 되어야 출고 가능합니다
                 (네시픽 전산 입력까지 입금 후 30-40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10월 08일 오후 4시 이후 주문건 -> 10/09 한글날 휴무로 인해

               네시픽 본사,물류센터 모든 업무가 중단되어 제품 배송은 10월 10일 오전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운송장 조회는 송장번호 받으신 당일 오후 9시 이후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해당 내용 참고하시어 제품 수령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발생하실 경우 고객센터 1:1게시판 또는

카카오플러스친구->네시픽 추가하셔서 상담 요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반품주소 안내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50-3 대륭포스트 타워 6차 1106~1107호 네시픽 고객센터 앞
자세한 교환·반품절차 안내는 문의게시판 및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마케팅 문의 Marketing
070-4277-8826 / mkt@abillkorea.com
수출문의 Export
070-4167-7882 / abillkorea@abillkorea.com